두통, 얼굴 한 쪽의 마비증상, 간혹 말이 어눌해지는 증상 등은 뇌졸중의 전조증상 입니다.
검사 결과 처럼 국소적 Stroke(뇌혈관의 일부분 막힘)이 그 원인이구요.
일단 긴급 상황(뇌졸중) 예방을 위해 병원 처방약은 뇌혈관 막힌 증상이 어느정도 해소될 때까지 복용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LDL 수치는 뇌졸중을 유발할 정도로 높은 것은 아닙니다. HDL은 정상이구요.
콜레스테롤이 정상이라도 일시적으로 혈전이 발생하여 국소 뇌동맥이 막힐 수 있습니다.
처방약의 장기적 복용은 상당한 부작용을 유발하기 때문에 긴급 상황 해소 이후에는 관련 영양제, 천연허브 복용하시면 더 유리합니다.
콜레스테롤, 혈압관리, 혈전 억제에 가장 도움되는 조합은 오메가3와 BPCC혈압콜레스테롤 컴플렉스, 콜레스테롤에 촛점을 맞춘 리포트리에놀RYR 고지혈 포뮬라 제품 3가지 입니다.
이 3가지 기본으로 함께 복용하시길 권장드리며, 혈전 억제에 도움되는 나토세라자임 제품 이나 닥터 Z 카바토피아 혈액순환 개선제 추가하시면 더 좋은 효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다섯가지 모두 복용하신다면 병원 처방약 못지 않은 효과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평소에 유제품, 육류, 탄수화물과다 음식 절제하시고, 신선한 과일, 야채, 견과류, 콩류, 생선류 비중을 높이시고,
매일 또는 적어도 이틀에 한 번 30분씩 유산소 운동 해 주시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3가지 잘 병행하시면 3달 내로 혈압, 콜레스테롤, 혈액순환이 정상 수준으로 관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