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복용하시는 제품이 여러가지이긴 합니다만, 혈액검사시 간이나 신장에 문제가 없으시다면 다 복용하셔도 별 문제 없습니다.
한국 사람 대부분이 약간의 위염, 식도염 정도는 갖고 있습니다만, 정도가 심하시다면 위염, 식도염이 웬만큼 나으실 때 까지, 1-2달 정도 파워뮤노 면역강화제, 종합비타민 같은 약간의 자극성이 있는 제품들은 복용 중단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콜레스토피아, 리포트리에놀, 카바토피아는 어느정도 자극성이 있는지 제가 모르겠습니다만, 캡슐을 오픈해서 가루를 맛 보시면 어느정도 자극성(신맛, 매운맛 등) 이 있는지 파악 가능합니다. 테스트 해보시고 복용중단 여부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위염, 식도염에 효과 좋은 제품있습니다. 다이제스피아 위장 장포뮬라 1-2달 복용하시면 많은 도움되실 겁니다.
아침, 저녁 식사 30분 전에 2캡슐을 오픈하셔서 가루만 입에 넣고, 한 모금의 물과 입안에서 섞은 다음 꿀꺽 삼킨후 식사 전까지 아무것도 삼키지 마시면 됩니다. 다이제스피아 가루가 식도염, 위염 부분과 접촉이 되면 염증 치료가 빨라집니다.
그냥 위염이면 캡슐 째로 물과함께 삼키시면 되나, 식도염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복용하셔야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극성이 없는 제품은 다이제스피아와 상관없이 예전과 같은 방법으로 복용하시면 됩니다.